<       신천지 알림       >

성명서
안녕하세요!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입니다.
성명서

하나님의 말씀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

2019-12-24조회수 2,886


하나님의 말씀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


하나님은 구약 렘 31장 27절과 31절에 새 언약 하실 것과 두 가지 씨 뿌릴 것을 예언하셨다. 이후 하나님이 약속의 목자(겔 3장) 예수님에게 오사 두 가지 씨를 뿌리게 하셨고(마 13:24-30) 추수하러  다시 오신다고 하셨다.


이 두 가지 씨는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이다(마 13:16-39 참고). 이 두 가지 씨는 같은 한 밭(예수교회)에서 세상 끝 날까지 함께 자랐으며, 추수 때(계 14:14-20) 구분이 되었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이 함께하시므로(요 1:32, 계 3:12) 하나님의 뜻대로 하고, 마귀 씨로 난 자는 마귀가 함께하므로(계 13장) 마귀의 뜻대로 한다. 지금 보고 듣고 있지 않는가?


하나님의 역사 성경 66권 6,000년 역사를 다 봐도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오직 마귀뿐이었다. 지금 세상이 다 들었다(아래 내용 참고). 한기총 소속 종교 방송 CBS는 왜 입을 닫고 있는가? 이제 입이 도망갔는가? 마귀 방송, 거짓말 방송이 아니었는가?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였는가?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던 자들 아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가 “앞으로 10년 동안의 대한민국은 전광훈 목사 중심으로 돌아간다. 하나님 꼼짝 마. 하나님 까불면 나한테 죽어. 내가 이렇게 하나님하고 친하다. 하나님 까불면 전광훈한테 죽어.” 했다고 알려졌다. 


하나님은 지상 만민이 존경하는 분이시다. 세상 만민이 한국을 보고 뭐라 하겠는가? 마귀 나라라고 입을 모을 것이다.


“한때는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더니, 이제는 이같이” 작은 씨가 큰 나무가 되어(마 13:31-32 참고), 한기총 대표회장이 나무의 원체가 되었고 그 가지와 잎과 열매는 그 원체와 뿌리에 속해 그 진액으로 같은 사상이요 같은 신을 가진 자들이 되었다. 이것이 신약이 이루어진, 두 가지 씨 중 마귀의 씨로 된 실체들이 아닌가? 한기총 집단은 하나님을 대적한 단체로서 마땅히 폐쇄되어야 한다. 저들과 손잡고 정치인이 된 자들도 그 직책이 해제되어야 한다.


이상에서 살펴본 것이 하나님께서 구약에서 예언하신 새 일 창조와 두 가지 씨와 새 언약의(렘 31장) 실체들이다. 해서 예수님은 요 14장 29절에 일이 이루어지기 전에 미리 말한 것은 일을 이룰 때 보고 믿으라고 하신 말씀이라 하셨다.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요 10장 35-39 참고).


예수님은 다시 오실 때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눅 18:8) 하셨다. 성도 여러분, 참으로 하나님과 예수님과 그 말씀을 믿는가? 우리가 꼭 알아야 할 것은 참 하나님과 참 예수님의 언약의 말씀이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마귀와 마귀의 씨로 난 자와 거짓말과 범죄 행동을 하는 목자들이다.


마귀와 같이, 마귀 목자와 같이 거짓말하고 핍박하고 저주하고 욕하고 죄를 짓고 그래야 하는가?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고, 한기총 목사들은 계시록을 가감했고, 최근 10년간 범죄로 유죄판결 받은 것이 1만 2천여 건이고, 반국가·반사회·반종교적 행동을 한 것이 정통인가? 예루살렘의 목자들같이 이 죄를 신천지에 뒤집어씌웠다. 이래도 마귀 집단이 아닌가? 이들이 마귀 집단이 아니라면 어떤 것이 마귀 집단인가? 이것이 생명나무인가, 선악나무인가? 이것은 죽을 짓 한 것 아닌가? 여기다가 개종 목사들은 살인적 강제 개종 돈벌이까지 했다. 한기총 목자들과 교인들, 이래도 할 말이 있는가? 자랑할 것이 있는가? 온 세계가 지탄하고 있다.


하나님은 오늘의 우리 성도들을 살리기 위해 계 22장에 생명나무와 그 잎과 열매를 주셨다. 그리고 이 일을 알리는 계시록까지 이루어 주셨고, 가감하지 말라 하셨다. 왜 이 말씀 안 지키는가? 마귀 씨로 난 것이 진리이고 자랑인가? 전광훈의 저 말 못 들었는가? 너희도 그 같은 한 나무가 아닌가?


신약 성경 말씀으로 답해 보라. 여기는 신천지예수교회이다. 왜 왜 왜, 진리와 살 곳이 있는데,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과 천사들이 함께하시는 곳이 있는데, 왜 못 오며 왜 들어 보지 못하는가? 전광훈같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를 믿고 따르기 때문인가?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것은(눅 18:8) 우리의 소원을 들어 주시기 위해서다. 왜 또 말 안 듣는가? 미워도, 고와도 와서 확인하라. 우리는 예수님의 손과 발이며, 대언의 입이다(계 5:9-10 참고). 

신천지 가족들이여, 성경의 약속 마지막 일곱째 나팔(사 58장) 소리 우리도 함께 불자. 소리와 편지로 말이다. 때는 이때뿐이다.


모세(여호수아) 때 일곱 나팔 소리는 가나안 땅에 들어가기 위함이었고(수 6장), 오늘날 신천지 때의 일곱 나팔 소리는 귀신의 나라 바벨론을 정복하기 위함이다. 소리를 크게 높이 올려 불러라.

세상 만민들이여, 하나님의 나팔 소리 듣고, 하나님의 구원의 능력과 창조의 능력을 믿고, 우리 하나 되어 약속 믿고 지켜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자(계 10:7-11, 계 11:15-19 참고). 아멘.


2019년 12월 24일

신천지예수교회 성도 일동

첨부파일